로고

서울양천지역자활센터
  • 알림
  • 공지사항
  • 알림

    공지사항

    공지사항 서울양천지역자활센터 비품매각공고[제2021-004]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Hit 3,821회   작성일Date 21-07-12 11:59

    본문


    서울양천지역자활센터 자산 매각입찰 공고[제2021-004]


    1. 매각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명 : 서울양천지역자활센터 자산에 대해 관련규정에 의거하여 매각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매입 희망자(업체 및 개인)는 필요한 서류 등을 구비하여 응찰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매각자산 내역 :  매각비품별 기초가격 및 물품사진【붙임1】 참조

    2. 입찰신청서 제출기간 : 2021. 7. 12(월) ~ 2021. 7. 18(일) / 1주간

    3. 입찰신청서 제출
     가. 방문제출 : 서울시 양천구 오목로41, 5층 양천지역자활센터
     나. 이메일제출 : ycselfhelp@naver.com
    4. 입찰시 제출서류
     가. 입찰신청서【붙임2】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신분증 사본.

    5. 입찰방법: 일반 공개경쟁 입찰, 기초가격이상 최고 낙찰가

    6.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입찰신청서로 갈음합니다.

    7. 개찰방법
     가. 일시: 2021년 6월 20일(화) 10:00
     나. 장소: 서울양천지역자활센터 사무실

    8. 현품설명회
    현품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기간 동안 구매자가 직접 물품의 확인(10:00~17:00)으로 갈음합니다. 현장에서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낙찰자 결정은 최고가 투찰자는 낙찰자로 결정합니    ※ 단 최고가격 제시가가 기초가격보다 낮은 가격일 경우 유찰처리
     나. 개찰결과 투찰금액이 동일한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무작위 추점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며, 계약체결과 동시에    낙찰대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계좌 개별 통보)
    10. 입찰 무효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되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을 제출해야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 참가자는 입찰 전에 반드시 물품의 외관생태, 고장, 성능 등을 충분히 확인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인도 후 발생되는 물품의 망실,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낙찰자의 책임입니다.
    다. 매각물품은 현 상태로 매각하며, 물품 보관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고, 인수에 소요되는 운반, 처리 등은 모든 비용(부가세 포함)은 낙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라. 물품인수 후 사용시 본 센터와 관련된 문구, 이미지가 없도록 제거 또는 외부도색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사용하여야 합니다.
    마. 본 센터의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예고 없이 매각일정등을 취소, 변경 할수 있습니다.
    바. 기타문의사항 안내
     계약 및 현품 확인에 관한 문의: 서울양천지역자활센터 박승헌(02-2601-6039)

    2021. 7. 12.


    서울양천지역자활센터장

    첨부파일